기사리스트

죠스푸드, 창립 10주년 기념 워크숍 진행

죠스푸드가 ‘창립 10주년 기념 워크숍’을 진행했다. 죠스푸드는 지난 10년 동안의 성과를 결산하고 평가하는 시간과 직원들간의 소통과 단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지난 17일 경기도 양평에서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죠스푸드는 이번 워크숍에서 직원들의 의견을 ...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가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한달 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체험 프로그램’ (Upgrade To Galaxy)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 체험 프...
건일제약,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로수메가’ 출시

건일제약,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로수메가’ 출시

건일제약(대표 김영중)이 세계 최초로 연질캡슐 특허 기술을 도입한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로수메가연질캡슐’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하였...
현대차그룹의 역발상, ‘차량 공유서비스’로 2030세대 공략

현대차그룹의 역발상, ‘차량 공유서비스’로 2030세대 공략

최근 ‘카셰어링’으로 불리는 차량공유 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이 사업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시간 단위로 같은 차량을 대여하는 무인·초단기 차량 대여 서비스로, 차...
대웅제약, 美심장학회서First-in-Class 심장섬유화 치료제 효능 발표

대웅제약, 美심장학회서First-in-Class 심장섬유화 치료제 효능 발표

대웅제약이 심장섬유화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는 Prolyl-tRNASynthetase(PRS) 저해제인 ‘DWN12088’에 대한 전임상시험 결과를 미국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 13일...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광고 온에어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광고 온에어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내세운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신규 광고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을 온에어했다고...
한미약품 ‘아모잘탄큐’ 3상 결과 SCI급 국제학술지 등재

한미약품 ‘아모잘탄큐’ 3상 결과 SCI급 국제학술지 등재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세계 첫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 치료제‘아모잘탄큐’의 3상 임상 결과가 지난 11월 14일 국제학술지(Clinical Therapeutics)에 등재됐다고 21일 밝혔다...

새마을휘트니스, 베인앤컴퍼니 이성용 前대표 영입

신용불량자 출신 고졸 CEO로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 새마을휘트니스 구진완 대표가 세계 3대 컨설팅 기업인 베인앤컴퍼니의 이성용 前 대표를 새마을휘트니스 회장으로 전격 영입, 글로벌 피트니스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고 나섰다. 피트니스 브랜드 '새마을휘트니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셀레네' 론칭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셀레네' 론칭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신제품 '셀레네(SELENE)'를 론칭한다. 바디프랜드는 21일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셀레네 론칭 특별전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셀레네는 발...

천호식품,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특별 기획전 진행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 이후 시작되는 미국의 최대 쇼핑 행사로, 최근 우리 나라에서도 하나의 소비 문화로 빠르게 정착하고 있는 중이다. ...

골프존 ‘클럽 서비스’ 오픈

㈜골프존이 신규 서비스인 ‘클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서비스’는 효율적인 스크린골프 동호회 운영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골프존의 새로운 앱 커뮤니티 서비스다. 클럽 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친구, 동료, 골프존 매장 단위 클럽 개설 ...

중고나라-아이지에이웍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애드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21일 광고 상품 판매와 개발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 큐딜리온과 아이지에이웍스는 각사가 보유한 광고 기술과 플랫폼, 그리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역량을 결합해 월 순방문자 1500만 명,...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중국 수출 개시

롯데주류의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중국에 수출된다. 롯데주류은 지난 10일 ‘피츠 수퍼클리어’의 첫 수출 물량을 선적하고 12월 초부터 중국 상해 지역을 시작으로 현지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출시 한달만에 1,500만 병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국내 소...

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출시

오리온은 1991년 출시돼 26년 동안 사랑 받아온 마이구미의 신제품 ‘마이구미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구미 복숭아는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과즙이 들어 있어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마이구미 특유의 탱글탱...

G9 ‘미샤(MISSHA)’ 전품목 1+1 프로모션 진행

종합쇼핑몰 G9가 25일까지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전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것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실내 난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겨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