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상품 특집전 ‘#오늘득템_패션핫딜’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을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모두 2020년 S/S 시즌 주요 아이템으로 A+G,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칼라거펠트, 에셀리아, 타하리 등 CJ오쇼핑의 주요 패션브랜드가 모두 선보인다. 종류도 재킷,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이 총망라 됐다.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의 전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주요 상품으로는 6월 1일 오전 11시 35분에 소개되는 'VW베라왕'의 ‘블룸 블라우스 4종'이 있다. 같은 날 오후 2시 35분에는 '장미쉘바스키아'의 ‘뉴욕 아트 컬렉션 티셔츠’ 4종 세트가 소
-
동아오츠카 오라떼 ‘더보이즈’ 브랜드 모델 발탁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지난해에 이어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오라떼는 지난해 더보이즈를 모델로 선정해 SNS 이벤트, 굿즈 증정,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의 주요 타깃인 10대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해왔다.이같은 활동을 통해 더보이즈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10대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을 받았다.이에 따라 동아오츠카는 올해도 더보이즈를 모델로 선정,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갈 계획이다.내달 오라떼X더보이즈 화보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구매인증 이벤트, 비공개 팬사인회 등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카스, 백종원 대표와 신규 광고 공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디지털 상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영상은 백종원 대표가 시원하게 카스를 들이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그는 “포차야, 시장아, 한강아, 식당아”라고 말하며 코로나 위기 이전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회상한다. 영상 말미에 백 대표는 “다시 짜릿하게 부딪칠 그날까지, Cheer up!”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소비자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코로나 위기 이전 활기찼던 골목상권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성분을 85% 함유해 촉촉하게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PEPTABRIGHT TONE-UP CREAM)을 출시한다.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 ‘에어핏(AIR-FIT)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4의 비율로 혼합해 크림을 긁으면 에센스가 나오는 ‘에센스 커버 크림’의 신제형으로 톤
-
릴리바이레드,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 전속 모델 발탁
MP한강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로 데뷔했다.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멀티
-
손오공, 키덜트·하비 제품 ‘돔즈’ 디즈니 시리즈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집콕족을 겨냥한 키덜트·하비 상품 ‘돔즈’ 디즈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돔즈(DOMEZ)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라이선스 30여 개를 통해 최신 인기 캐릭터들을 모으고 전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오공은 ‘디즈니 겨울왕국2’, ‘토이스토리 25주년’, ‘미키 마우스 90주년’, ‘디즈니 클래식’ 시리즈를 정식 발매했다.시리즈 각각 9개의 캐릭터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다. 각 시리즈마다 공개되지 않은 히든 아이템이 1종씩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피규어들은 개별 맞춤형 투명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상-하, 좌-우로 결합 및 분리가 가능해 좋아하는 캐릭
-
롯데百, 린넨 상품 마케팅 전개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오는 6월 5일부터 18일까지 14일간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주요 13개 점포에서 고품질의 린넨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2020 롯데 린넨페어’를 진행한다.‘린넨(Linen)’은 마 식물 원료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재킷, 셔츠, 원피스의 인기 소재다. 또한 원단이 가벼워 간편하게 걸칠 수 있으며, 오피스와 일상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하는데 용이하다.린넨 특유의 구겨지는 단점을 보완한 린넨 혼방 소재도 인기다. 린넨 코튼은 린넨의 장점과 코튼의
-
동화약품 활명수,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활명수의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이 지난 28일 여의도 FKI 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진행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캠페인은 활명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식사’를 소재로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안부인사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걱정, 안부, 응원, 사랑 등 여러 감정들을 담아낸 대국민 응원 캠페인이다.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엄마 편’과 ‘딸 편’은 어린 딸이 성장하며 취업, 결혼, 육아 등을 겪는 과정 속에서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과 엄마를 향한 딸의 고마움, 미안함 등의 다양한 감정을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청하의 반전 매력 스토리 TVC 전격 공개
스프라이트가 ‘쿨섹시돌’ 청하를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오는 1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하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는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 정체성에서 벗어나 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표출하는 메시지를 전달, 끊임없이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수 청하의 리얼 스토리를 담았다. 마치 한 모금만 마셔도 가슴 속까지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처럼 답답하고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짜릿한 쾌감을 보여주는 것. 이번 광고는 가수 청하가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시작된다. 한강에서 러닝 크루들과 열정적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
-
싸이메라, 서비스 개편 기념 기부 이벤트 진행
SK커뮤니케이션즈㈜ (이하, SK컴즈, 대표 이상호)는 글로벌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싸이메라’의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아이돌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는 ‘최애기사 확인하고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최근 싸이메라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아이돌24시’를 홈 화면에 담아내는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싸이메라로 나만의 사진을 촬영하고 꾸미는 것 외에도 홈 화면의 ‘스타의 사진촬영 방법’을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의 촬영법을 따라하거나 기사나 사진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개편 기념 기부 이벤트는 5월 28일 목요일부터 6월 1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싸이메라의 ‘스타의 사진촬영 방법’ 기사
-
왓챠플레이, 달시파켓의 영어 자막 제공 ‘기생충’ 신규 공개
왓챠플레이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기생충’을 신규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기생충’은 번역가 달시 파켓의 영어 자막도 제공돼 전 세계 관객이 자막의 장벽을 뛰어넘게 만든 센스 있는 영어 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 동시 자막 기능도 제공해 이용자의 영어 공부에도 유용하다. 이번 주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도와줄 ‘영어 자막 지원 작품’ 5편도 함께 소개한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지난해 5월 제72회 칸영화제에서 처음 선보인 후 딱 1년이 지났다. 1년 동안 한국 영화 최초로 제72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
-
롯데홈쇼핑, 아이돌, 인기 유튜버 콜라보…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 배우 현동영 출연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유명인과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형 콘텐츠가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며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올해(1/1~5/28)롯데홈쇼핑 모바일 채널에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매출(주문금액 기준)과 주문고객 수는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50% 신장했다. 단순 판매를 넘어 정보와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1],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의 비율)’ 등 최근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오픈 1년 만에 누적 시청자 수만 1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생방송은 최근 그룹 브라운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 배우 현동영을 비롯해 국내 유튜브 구독자 수 3위를 차지한 ‘Arirang은 고양이들 내가 주인’ 등이
-
‘롯데百, 코로나19로 지친 심신 위로하는 사진전과 고객 사진 공모전 개최
롯데백화점이 5월29일(금)부터 7월12일(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4개 점포 에서 사진 아트 페스티벌 ‘Ordinary Summer Days (보통의 여름)’를 연다. 6월1일(월)부터는 여름을 주제로 고객 사진 공모전 접수를 받고 당선작은 7월 14일(화)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에 전시한다.이번 사진전의 테마는 ‘Ordinary Summer Days(보통의 여름)’로 코로나19 여파로 심신이 지쳐있는 고객들이 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 작품을 전시한다. 3인의 여성 사진 작가(정경자, 허유, 김뮤트)가 ‘일상’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이며, 작년 여름에 진행한 고객 사진 공모전 수상 작가인 윤현 씨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더불어, 6월1일(월)부터 11일(목
-
최태원 회장 임직원 헌혈 릴레이 참여
-
온유약품, ‘처음온’ 모델에 배우 정건주 발탁
온유약품이 새롭게 선보인 2030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처음온’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정건주를 발탁했다.배우 정건주는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극중 상사로 등장하는 장나라와 연상연하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온유약품은 그가 드라마를 통해 보여주는 생기 발랄한 ‘연하남’의 모습이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처음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정건주를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처음온은 광고 모델 정건주 발탁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온유약품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정건주씨의 모습이 ‘처음온’의 브
-
서울신라호텔, 5월 전체 예약 중 레저 고객 비중 90% 차지
비즈니스 출장객이 뜸해진 서울의 특급호텔들이 레저 고객을 모시기 위한 이색 이벤트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레저 호텔의 강자인 제주신라호텔의 프로그램을 대거 도입하며 비즈니스 고객 중심에서 레저 고객 중심 호텔로 변신하고 있다.‘코로나19’ 이후 서울 특급호텔의 주요 고객이 해외 비즈니스 출장객에서 레저 고객으로 전환되면서 비즈니스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던 호텔들도 레저 호텔의 면모로 거듭나고 있다. 실제로, 올해 5월 레저 고객 비중이 전체 예약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대표 레저 호텔인 제주신라호텔에서 성공을 거뒀던 액티비티와 식음 상품을 들여와 새롭게 선보이며
-
아디다스, 감사와 희망 나누는 ‘SHARE YOUR STRIPES’ 캠페인 전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감사와 희망의 마음을 나누기 위한 2020년 ‘SHARE YOUR STRIPE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아디다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SHARE YOUR LOVE, SHARE YOUR CARE, SHARE YOUR STRIPES’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하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감사와 희망의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아디다스의 스타일리시한 의류, 신발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곁에 있는 친구, 동료, 연인 등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