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통단신]신송식품, 양평 '숲이야캠핑장'과 웰컴기프트 이벤트 진행
신송식품은 양평의 ‘숲이야캠핑장’이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송식품의 즉석국 2종을 선물하는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인 양평에 위치한 ‘숲이야캠핑장’은 올해 2월 신축 오픈해 깨끗한 시설과 꼼꼼한 관리로 캠퍼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캠핑장이다. 특히, 북한강과 연결되는 벽계천을 옆에 두어 자연을 벗삼아 조용하고 편안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자연 힐링 캠핑장이다. 특히, 숲 속에 위치해 있어 매우 조용하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며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캠핑장에 대한 소감으로 “관리가 잘 되는 캠핑장이기 때
-
대상펫라이프, 보호단체 기부 및 자선 바자회 참여
대상펫라이프가 유기동물의 건강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제품을 후원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돕기 위한 자선 바자회에도 참가한다. 대상펫라이프 관계자는 "지난 16일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고양이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1000만원 상당의 ‘닥터뉴토 충치방패 트릿’ 700개를 전달했다"라며 "구강 질환에 유독 취약한 고양이 특성을 고려해, 많은 개체수로 개별 구강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보호소에 이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나비야사랑해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 물품 후원식에는 강인수 대상펫라이프 대표이사, 유주연 나비야사랑해
-
갤러리아百, 신규 디저트 브랜드 8개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 식품관의 새 단장을 마치고 총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중 6개는 백화점 최초 입점 브랜드로 명품관의 ‘맛집 로드’에 새로운 경험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 단장을 마친 고메이494는 신규 디저트 브랜드를 16일 선보였다. 고메이494는 3월 말부터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 8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라고 밝혔다. 가장 이목을 끄는 매장은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차백도>다.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 관광객 유치 가속화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가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 관광객 유치를 가속화한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트리플 코리아는 한국을 방문하는 글로벌 관광객들을 위해 여행 준비부터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바운드 여행 전용 앱"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터파크트리플이 보유한 투어 인벤토리와 콘텐츠, 혁신 기술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방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한국 여행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라며 "지난 3월 일본어 버전을 출시한 이후, 일본 골든위크 시즌 중 급증하는 여행 수요를 한국으로 전환하고자 국내외 기업들과 함께
-
이디야커피, RTD ‘믹스커피 1L 바닐라’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RTD ‘믹스커피 1L 바닐라’를 추가로 출시하며 RTD(Ready-To-Drink, 즉석 음료) 제품 라인을 넓혔다고 1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이번에 선보인 RTD ‘믹스커피 1L’ 라인은 기존 ▲오리지널 ▲헤이즐넛에 이번 신제품인 ▲바닐라까지 총 3종을 갖추며 다양한 맛과 향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RTD ‘믹스커피 1L’ 3종은 달콤한 믹스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1000ml의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벼운 PET 형태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밝혔다. 믹스커피 1L ‘바닐라’는 커피와 천연 바닐라 추출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
-
11번가, 로보락 ‘S8 MaxV Ultra’ 판매
11번가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를 선판매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전작인 ‘로보락 S8 Pro Ultra’(6000 파스칼)와 대비해 ▲1만 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 ▲분당 4000회의 고속 진동으로 오염 및 얼룩을 제거하는 음파진동 기술 ▲자동 돌출 사이드 브러시로 사각지대를 청소하는 엣지 클리닝 기능 등 다방면에서 제품이 강화됐으며, 특히 로봇청소기를 음성으로 제어하는 ‘지능형 음성 도우미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
-
농심, ‘구리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 실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를 맞아 ‘구리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핵심 타깃인 102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문화를 활용,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농심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너구리 캐릭터가 새로운 맛을 찾아 세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의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진행한다. 응모자는 독특한 멜로디와 댄스로 구성된 두 개의 광고 중 하나를 골라 숏폼 SNS ‘틱톡’에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경품으로 1등 1명 아이패드프로, 2등 1명 스마트워치, 3등 1명 닌텐도 스위치세트, 4등 100명에게 신제품 랜덤 1
-
팔공티, ‘사고 펄’ 담은 음료 판매 돌입
팔공티(대표 김종현)가 ‘사고 펄’을 활용한 아이스 음료를 전국매장에 선보이며 판매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팔공티 관계자는 "사고 펄은 사고야자 등 야자나무에서 추출한 녹말을 작은 구슬 모양의 펄 형태로 만든 것으로 최근 사고 펄과 망고를 혼합한 홍콩식 디저트 ‘망고 사고’가 MZ세대의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음료 트렌드로 떠올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팔공티는 쫀득한 식감의 사고 펄과 상큼한 과일의 조합을 콘셉트로 복숭아 사고 ‘아삭피치YO’, ‘사고피치YO’와 망고 사고 ‘양지감로’ 구성의 3종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복숭아와 우유, 요구르트를 레이어드 한 ‘아삭피치YO’는 아삭한 복숭아 식감과 상큼고소한 음
-
G마켓, ‘메이드페스타’ 출시
G마켓과 옥션이 지자체와 함께 전국의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문관 ‘메이드페스타’를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첫 지역으로 전북특별자치도 편을 진행, 경쟁력 있는 상품을 단독 특가에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이드페스타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우수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해 신설한 식품 전문관이다"라며 "4월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농업회사법인(유) 브라더팜(고창) ▲유한책임회사 모아푸드(익산) ▲농업회사법인 더미들래(군산) 등 도내의 우수 중소기업 3개 업체를 선정해 대표 식품을 소개한다"라고 밝혔다. 먼저, 고창의 특산물인 ‘풍천 민물장어’를 업계 최저가 수준에
-
GS25, 고피자와 먹거리 카테고리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과 고피자는 지난 16일(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 20층 회의실에서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고피자는 혼자서는 먹기 힘든 피자를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세대의 1인 피자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피자만의 특허받은 오븐과 반죽 숙성 및 성형의 시간을 대폭 줄인 도우를 개발해 아주 바삭하고 맛있는 피자를 빠르게 구워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해 11월 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
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맞아 건강즙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전했다.이어 "우선 가족 및 지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프리미엄 건강즙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며 "내달 17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산녹삼골드’ 또는 '관절청춘’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건강 원료를 활용해 정성껏 만든 건강즙 구매 고객들
-
롯데마트∙슈퍼, ‘앵콜 THE(더) 큰 세일’ 진행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8일(목)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창립 행사 2탄 ‘앵콜 더 큰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목)부터 3주간 진행한 창립 행사 ‘더 큰 세일’의 호조를 이어가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연장 기획으로 준비한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마트와 슈퍼는 고물가 시기가 연일 지속되는 만큼 매장 방문객들이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반값 축산, 델리, 생활용품 및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시행해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롯데마트는 각종 축산물에 대해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8일(목)부터 24일(수
-
CU, ‘스낵 특화 편의점’ 오픈
CU가 업계 최초로 홍대, 잠실 선착장에 라면 특화 편의점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인천국제공항에 스낵 특화 편의점인 ‘스낵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CU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국내외 인기 있는 스낵과 라면을 한 데 모은 특화 편의점 ‘스낵&라면 라이브러리(CU T2인천공항 교통센터점)’를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어 "외국인 고객 방문이 많은 라면 라이브러리에서 라면 다음으로 디저트, 과자류의 매출 비중이 높은 것에 착안해 두번째 라이브러리 테마를 스낵으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실제 CU가 라면 라이브러리 1호점(CU 홍대상상점) 오픈 이후 이달(4/15)까지 카테고리 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 중
-
롯데백화점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플로깅 행사 접수 시작
롯데백화점이 전국 최대 규모의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슈퍼 해피 플래닛’의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로 42주년을 맞이하는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는 5월 25일(토) 전국 16개 권역에서 동시 진행한다"라며 "이 미술대회는 롯데백화점과 환경부, 환경재단이 1979년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제는 2023년까지 누적 참가자만 14만명에 달할 정도로 롯데백화점의 역사성과 전통성을 이어가고 있는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라고 밝혔다. 미술대회는 사전 접수(4/16~4/21)와 본 접수(4/22~5/4)로 나눠 1만 5천명의 어린이 참가자를 선착순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모델로 손흥민 선정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 축구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 hy는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아이덴티티와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hy는 손흥민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을 방침이다.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글로벌 축구스타인 손흥민과 시너지를 통해 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국내 1등 발효유 윌의 도전은 멈추지 않고 계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
스프라이트, 차은우와 광고 촬영 비하인드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차은우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최근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스프라이트의 깔끔한 상쾌함을 전달하는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입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매운맛을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쿨하게 식히고 상쾌하게 리프레시 한 차은우의 모습과 함께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유머러스하면서도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매운맛과 스프라이트의 쿨케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차은우는 익살스러운 연기와 쿨한 비주얼로 숯불 화로에 지글지글 익혀 먹는 매
-
풀무원지구식단, 식물성 아이스크림·미니케이크 선보여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영역을 ‘식물성 디저트’까지 확장해 소비자가 후식까지 쉽고 간편하게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2022년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을 론칭하고 면, 만두, 떡볶이, 텐더 등 다양한 식물성 제품을 출시해 왔다"라며 "한 끼를 맛있는 식물성 식사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식물성 간편식을 선보였으며, 지난달 파이 맛집 뚜르띠에르와 협업한 식물성 미트파이 출시로 지구식단의 첫 식물성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식물성 아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