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도미노피자, ‘블타슈 하프앤하프’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블랙데이를 앞두고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하프앤하프 피자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블타슈 하프앤하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11일부터 블랙데이 당일인 14일(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으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포함된 하프앤하프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포장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배달 주문은 배달비 무료 혜택과 함께 여타 할인의 중복이 가능하며, 포장은 30% 할인 외에 다른 할인의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혜택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하프앤하프 피자 L(라지) 사이즈 메뉴를
-
쿠팡 ”문구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쿠팡은 문구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쿠팡문고 반값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문구 카테고리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제품으로는 ▲모닝글로리 팝업 인덱스테이프 ▲모나미 가디플러스 키즈 네임펜F 12색세트 ▲아이비스 8절 스케치북 ▲아모스 글라스데코 등이 있다"라고 밝혔다. 쿠팡문고는 쿠팡이 매월 인기있는 학용품/사무용품/취미용품 등 문구류를 할인하는 기획전이다. 4월달 쿠팡문고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모닝글로리/모나미/퍼니메이드/핑크풋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8000여 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
[생활경제 이슈] 삼성웰스토리, 유명맛집 사내식당서 선보인다 外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미쉐린 가이드, 블루리본, 백년가게 등의 국내외 미식 가이드에서 공식 인증 받은 식당 30여곳의 대표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줄 서서 기다려 먹는 외부 맛집의 인기 메뉴들을 사내식당에서 제공함으로써 삼성웰스토리의 고객들이 다양한 식음 문화를 손쉽게 즐기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다.삼성웰스토리는 그동안 꾸준히 인지도 높은 외부 맛집이나 트렌디한 핫플레이스와 콜라보 한 메뉴를 제공해 오고 있다.특히 지난 2023년에는 런던베이글, 노티드, 밀도, 슈퍼말차 등의 디저트를 선보여 '삼성웰스토리 사내식당이 디저트 맛집 모음전'이라고 불리며 칭찬 VOC
-
[생활경제 이슈] SPC삼립, 베이커리 상품 확장 출시 外
SPC삼립이 대표 헤리티지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활용한 베이커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60주년을 맞아 제품의 핵심인 ‘크림’을 다양한 빵 타입에 적용해 크림빵 라인을 확장했다. 정통 크림빵의 크림은 상큼한 오렌지 맛이 나며 사각거리는 설탕 알갱이가 들어 있어 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왔다.신제품은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과 어울리도록 정통 크림빵 크림을 생크림 버전으로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는 ‘정통생크림빵’과 미니 사이즈의 식빵 속에 정통 크림빵 크림을 넣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크림 미니샌드’, ‘한 입 가득’이라는 뜻의 프랑스 정통 디저트 ‘붓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하이라라 키즈카메라’ 사전예약 진행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을 맞아 감성 굿즈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의 봄맞이 굿즈 ‘하이라라 키즈카메라’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일반촬영과 동영상촬영이 모두 가능하면서 어린이도 조작하기 쉬운 작동 방법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사진 프레임과 필터로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의 Y2K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레트로 감성 굿즈로 인기가 높다. 파스텔 톤 옐로우와 블루 2종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봄 나들이 등 특별한 순간에 추억을 담기에도 제격이다.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
-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원데이케어’ 선보여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에 필요한 성분을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원데이케어’를 출시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EPA 및 DHA 함유 유지, 셀레늄,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 비타민A 등 1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눈 건강부터 장 건강, 뼈 건강,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체내 에너지 생성까지 챙길 수 있는 27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전문 원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15가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액티브솔루션 원데이케어’는 개별 포장된 멀티팩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공기
-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광장시장서 14일까지 ‘느린마을 팝업스토어’ 운영 外
배상면주가는 오는 4월 14일까지 서울 광장시장 동문(東門) 입구 인근에서 ‘느린마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故배상면 선생의 실제 레시피 노트에서 착안해 ‘배상면의 비밀노트’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1층은 느린마을막걸리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과 느린마을막걸리의 사계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에서는 ‘회장님의 노트’를 테마로 느린마을 브랜드의 탄생 배경과 故배상면 선생의 장인정신이 깃든 옛 기록들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故배상면 선생이 생전에 사용했던 노트와 책상 등을 소재로 조성한 포토존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묘미 중 하나다.또,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막걸리 ‘무(無
-
[생활경제 이슈] 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헤드윅’ 향기마케팅 진행 外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와의 향기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은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에 이어 세 번째이다. 올해 14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세계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샤롯데씨어터 로비에 들어선 순간 느껴지는 풍성한 향기는 미국의 펍(Pub)으로 관람객들을 이끌며, 희망을 놓지 않고 노래하는 주인공 헤드윅의 에너지와 열정을 향기
-
홈플러스, ‘알뜰 캠크닉족’ 겨냥 ‘오자크트레일’ 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캠핑 용품을 최적가로 미리 준비하는 ‘알뜰 캠크닉족’을 겨냥해 글로벌 유통기업 월마트(Walmart) 단독 브랜드 ‘오자크트레일(OzarkTrail)’ 캠핑용품 40종을 내달 1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본 행사는 봄맞이 캠크닉을 떠나는 가족 단위 고객 수요를 고려해 ‘온 가족 캠크닉’ 컨셉으로 기획했으며, 비싸고 부피가 큰 제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휴대성까지 갖춘 가성비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자크트레일 3차 론칭을 기념해 지난해 높은 인기를 보인 제품들을 리오더 출시하고, 캠핑체어·텀블러·정원등·야전침대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
[생활경제 이슈] 반올림피자, 4월 한달간 배달비 무료 이벤트 진행 外
반올림피자가 4월 말까지 배달비 무료부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4월 한달간 ‘배달비 무료’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반올림피자는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언제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올림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반올림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4천원이 할인된다.또한 반올림피자는 4월말까지 1인용피자 ‘포켓 머쉬룸’ 할인 이벤
-
[생활경제 이슈] 비비랩, 현대인 위한 한 샷 시리즈 ‘멀티비타민 3종’ 출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들을 위해 한 샷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 비비랩 ‘멀티비타민 이뮨’은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을 최대 3500% 함유해 체력 충전을 돕는다. 면역과 기초건강 케어에 집중했으며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항산화와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마그네슘 에너지’는 가공식품 의존도가 높은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제품으로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마그네슘을 150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2024 베니스 비엔날레 참가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2024 베니스 비엔날레에 참가, 발달장애 예술가들과 함께 적극적인 '아츠(Arts) 프로젝트'를 전개한다.러쉬코리아는 지난 2022년부터 러쉬 아트페어를 통해 전국의 발달장애 예술가들과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러쉬 아트페어는 리테일 매장 프로모션 윈도우 섹션에 제품이 아닌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최초의 팝업 갤러리 아트페어이다. ‘예술에 편견은 없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제1회 러쉬 아트페어’는 동물, 자연, 사람이 조화로운 세상이라는 브랜드 이념을 주제로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국 20개 매장에 전시했다. 이를 통해 총 31명의 발달장애 예술가들이 183점의 작품을 러쉬코리아 매장
-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진행
11번가가 4월 ‘월간 십일절’(11~15일)을 열고 초여름 상품을 앞세워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수요를 공략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 전국의 낮 최고 기온이 25도까지 육박하며 초여름 수준의 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11번가는 구매 성수기로 진입한 대표적 계절가전 에어컨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4월 ‘월간 십일절’ 기간 ‘타임딜’을 통해 ▲13일 오후 11시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칸’(142만원대) ▲14일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멀티형 에어컨’(170만원대)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롬비 무선 탁상용 선풍기’, ‘위닉스 제습기’를 비롯해,
-
GS샵, 속옷 전문 방송 ‘리얼바디쇼’ 재개
GS샵이 속옷 최성수기 공략을 위해 리얼바디쇼’ 방송을 재개한다.GS샵 관계자는 "4/12(금) 밤 9시 40분에 올해 첫 ‘리얼바디쇼’ 방송을 시작한다. ‘리얼바디쇼’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GS샵 속옷 전문 프로그램이다"라며 "‘쇼미 더 트렌드’ 등 연중 운영하는 다른 브랜드 방송과 달리 ‘리얼바디쇼’는 속옷 성수기인 4~7월 16주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통상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 4월부터 여름인 7월까지는 GS샵 연간 속옷 매출의 50% 가 집중되는 최대 성수기다"라며 "속옷 교체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다 보니 GS샵은 금요일 저녁 9시 황금시간대에 ‘리얼바디쇼’를 편성해서 운영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올해
-
G마켓, 사업자회원 혜택 강화
G마켓과 옥션이 사업자회원을 위한 전용 멤버십 ‘사업자클럽’의 회원전용 3종 혜택을 추가하고, B2B 고객 지원을 강화한다. G마켓 관계자는 "사업자클럽은 G마켓에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별도의 멤버십 가입 절차 없이 자동 가입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사업장에서 필요한 비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G마켓의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의 주요 혜택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혜택은 사업활동에 실질적으로 적용해 누릴 수 있는 것으로 구성했다"라며 "G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 할인을 넘어, B2B 서비스를 전개하는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사업자회원 우
-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임영웅과 재계약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대상 관계자는 "지난해 ‘햇살담은’의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간장에 대한 청정원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인간햇살’로 활약했다"라며 "모델 임영웅의 활약 덕분에 올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인 2022년 동기와 비교해 약 16% 상승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햇살담은’의 브랜드 정체성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임영웅과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작년 하반기 선보인 ‘간장의 레벨업’에 이어
-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파하 딥 클렌징폼' 출시 外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이하 ‘파하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아이소이 ‘파하 딥 클렌징폼’은 아이소이 파하 라인의 각질 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아 노폐물부터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끝내주는 원스텝 클렌저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각질 및 피부결 정돈, 모공 딥클렌징, 보습까지 4중 케어가 가능하다. 황사·미세먼지 등 노폐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들뜨고 갈라지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봄·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파하 딥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가 아닌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천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