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리복, 이효리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LF 관계자는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는 ‘Whenever, Wherever Classic’을 테마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고유의 스타일을 가진 두 아이콘의 만남을 조명했다"라며 "리복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등을 총망라해 리복을 대표하는 스니커즈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 시대별 아이코닉한 리복의 스니커즈와 스타일링을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와 절묘하게 조합해 리복이 재해석하는 현대적인 클래식함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한 시대를 상징하
-
위메프, 4월 여행 테마지 ‘필리핀’ 선정
위메프가 4월의 테마 여행지로 필리핀을 선정하고 최대 25% 할인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메프 관계자는 "매달 하나의 여행지를 특별한 혜택으로 추천하는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4월호’의 테마 지역으로 필리핀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달 위메프에서 동남아가 해외여행 1위에 오른 가운데, 필리핀 여행 상품은 지난해 동기대비 20배이상 급증하며 여행객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라며 "필리핀은 약 4시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빼어난 자연 경관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광과 휴식 모두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다"라고 밝혔다. 특히, 핵심 휴양지로 꼽히는 세부 여행 상품은 30배, 보라카이는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2024 DLDK 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外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하는 ‘2024 Don’t Let Daddy Know KOREA(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DLDK 코리아)’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라거맛·레몬맛)을 함께 선보인다.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으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EDM 페스티벌에 즐거움과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는 ED
-
모두투어, 일본 도야마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 상품 판매
모두투어가 알펜루트 설벽 오픈 기간에 맞춰 선보인 '아시아나항공 도야마 전세기' 상품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유럽의 알프스에 견줄 만큼 아름답다 하여 `일본 알프스`로 불리며 1년 중 4~11월까지만 오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내믹한 산악 관광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9월부터 11월 사이 단풍 시즌에도 인기가 높지만 가장 큰 볼거리는 4월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1년에 딱 두 달만 개통되는 거대한 설벽 `눈의 대계곡`을 꼽을 수 있다. 겨우내 쌓인 눈을 치우지 않고 도로 양쪽으로 20m에 이르
-
정식품, ‘모과쌍화’ 선보여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환절기를 맞아 모과의 향긋함을 담은 쌍화음료 ‘모과쌍화’를 출시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당귀, 대추, 작약 등 1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한 쌍화에 국산 모과를 더해 산뜻한 맛을 살렸다"라며 "쌍화 음료 특유의 쌉쌀함은 줄이고 향긋한 모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베타글루칸까지 포함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모과쌍화는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형태로 취향에 따라 냉장 보관해 시원하게 즐기거나 따뜻하게 데워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오픈마켓과 이데이몰 등에
-
bhc ‘BSR 봉사단’, 과학의 날 맞아 복지관 일일 교사 나서
bhc그룹은 ‘과학의 날(4월 21일)’이 있는 4월을 맞아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6일 노원 아동복지관을 방문해 ‘주니어 과학교실’을 열고, 아이들의 학습을 돕는 일일 교사로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bhc그룹 관계자는 "수업은 단원들이 직접 제작한 교육자료 및 교구를 활용해 과학적 용어와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라며 "또한, 학습된 이론을 토대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과학 실험 교육 및 실습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어린이용 과학 실험 키트인 ‘열 감지 슬라임’을 함께 제작함으로써 실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화학적 원리를 탐구하고, 과학에
-
[생활경제 이슈] 하림, 빵 기부 마라톤 ‘빵빵런 2024’에 단백질 제품 후원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4일 서울 상암동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기부 마라톤 ‘빵빵런 2024’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단백질로 만든 단백질 바와 단백질 파우더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빵빵런 2024’는 1인당 1개의 빵을 국내 취약계층 가정의 아동에게 기부할 수 있는 펀런(FUN RUN) 마라톤 대회이다. 빵 애호가들 사이에선 건강하게 빵도 즐기고 기부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어 호응도가 높다. 2021년 시작해 3년간 1만 개 넘는 빵을 기부했으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하림은 마라톤 참가자 전원을 위해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후원한다. 또한 10km 부문 완주자 중 남녀 1~5위 10명과 특별한 복장으로 대회를
-
오뚜기,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공개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12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카레에 담긴 가족 간 따뜻한 이야기를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이어 "1969년 오뚜기 창립과 함께 생산된 최초 제품인 오뚜기 카레는 대한민국 대표 카레로 자리매김했으며,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며 "국내 최초의 분말카레로 시작한 오뚜기 카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 등 꾸준한 연구개발과 제품 다양화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카레 시장 리딩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TV CF는 그 간 오뚜
-
노랑풍선, ‘노랑풍선 꿈 만들기 in 오사카’ 진행
노랑풍선은 지난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된 ‘제4회 노랑풍선 꿈 만들기’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 꿈 만들기’는 노랑풍선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해외여행 경험이 상대적으로 적은 저소득 조손 가족 또는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여행경비 전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여행업계에서는 최초로 지난 2018년도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아이들의 넓은 시야와 생각의 변화를 통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 아래 부산광역시 내 거주하는 4가정 9명의 참가자와 함께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지원했으며 2019년, 서울시와 함께한 두 번째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선보여
글래드 호텔이 오는 5월 5일(일),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1층 컨벤션 홀에서 ‘사이언스 펀 - 어린이 과학 참여극’을 진행한다"라며 "이벤트는 총 2부로 진행되며1부는 오후 12시부터 14시 30분, 2부는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과학 교육 공연, 현장 체험 이벤트 등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라며 "특히,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는 LL층 블룸 홀에서 ‘이
-
티몬, ‘프레시몰’ 신설
티몬이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T프라임’에 ‘프레시몰’을 신설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파트너들에게는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는 편리하고 정확한 배송으로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시몰’은 냉장⋅냉동식품 전문의 신선 풀필먼트 서비스다"라며 "물류 관계사인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입점 파트너들의 재고관리와 주문, 배송을 원스탑 지원하며 편의성과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집밥 수요 증가와 더불어 간편식 주문이 크게 상승하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티몬에서 최근 한달간(3월10일~4월10일) 냉장⋅냉동식품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대
-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5주차 'IR52 장영실상' 시상식은 어제(11일), 서울시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레티놀(retinol)은 주름 개선 효능이 뛰어난 기능성 성분이지만, 빛이나 열, 산소 등에 반응해 매우 빠르게 변성된다"라며 "이와 같은 불안정한 특성 때문에 화장품으로 개발하기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순수 레티놀을 안정화해 제품에 적용하는 기술을 개발했고, 해당 기술을 통해 피부 상태에 맞춰 최적화된 함량의 레티놀을 담을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에는 캡슐을
-
[생활경제 이슈] 헨켈코리아,생태계 복원 위한 ‘비오톱’만들기 봉사활동 펼쳐 外
헨켈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앞두고 지역사회를 위한 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헨켈코리아 직원 36명은 여의도 샛강생태체험관에서 생태계 복원을 위해 작은 곤충, 동물 등의 집을 만들어주는 비오톱 만들기 생태복원 활동을 진행했다.비오톱(biotope)은 그리스어로 생명을 의미하는 비오스(bios)와 땅 또는 영역이라는 의미의 토포스(topos)가 결합된 용어로 인간과 동식물 등 다양한 생물 종의 공동 서식장소를 의미한다.11일 진행된 이번 활동은 관련 전문가로부터 생태숲에 대한 정보와 활동 간 주의사항 등을 교육받은 후 참여한 직원들이 직접 샛강 주변에 비오톱 만들기 등 생태복원 활동에 참여했다.직원들은 한강생태공원
-
상하농원,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행사 진행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맞춤형 행사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 놀이터’와 ‘제8회 상하농원 봄 상하 어린이 사생대회’를 운영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5월 어린이날에 맞춰 진행되는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놀이터’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6차 산업의 1번째인 1차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땅콩 심기’체험을 진행한다"라며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고창 황토 흙에서 사는 다양한 곤충/익충과 땅콩에 대한 교육을 통해 농촌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6차 산업의 현장을 직
-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짜파게티에 보내주신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짜파게티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농심 관계자는 "4월 12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짜장라면의 대명사인 ‘짜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텐미니 확대 판매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플레이버를 특별한 비주얼로 즐길 수 있는 ‘텐미니(10mini)’를 전국 직영 점포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텐미니(10mini)는 10가지 맛의 미니 아이스크림을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을 더한 벨지안 와플콘에 담은 제품이다.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 배스킨라빈스 대표 플레이버 10종을 자동으로 추천 받는 옵션,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10종을 선택하는 옵션 총 2가지 종류로 운영된다. 2022년 7월 처음 선보인 텐미니는 아기자기하고 풍성한 비주얼과 더불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 받았다. 특히, 지난 12월 문을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 ‘핑크어트’ 모집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제품의 경험기회 제공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핑크어트’는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으로, ‘동국제약 뉴트리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총 30인의 핑크어트는 4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7주간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개인 SNS 채널 및 동국제약 뉴트리션 스토어 내에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그리고 핑크어트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무료 체험뿐만 아니라 전문 트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