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드시모네, ‘드시모네 캡슐플러스’ 론칭
‘드시모네’가 CJ온스타일에서 드시모네 캡슐플러스를 론칭한다. 헥토헬스케어는 2년 만에 홈쇼핑에 나선 만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드시모네 관계자는 "드시모네 캡슐플러스는 20일(토) 오전 8시 20분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3개월분, 6개월분의 다양한 구성과 함께 최대 50% 혜택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드시모네 캡슐플러스는 보장균수 1000억 CFU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국내 캡슐형 유산균 제품 중 1 캡슐당 보장균수가 가장 많다. 한 상자에 1개월 복용 분량인 60캡슐이 들어 있다"라며 "하루 한 번 2캡슐 또는 하루 두 번 회당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라고 밝
-
뉴오리진 a2우유, 편의점 진출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우유’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편의점 및 GS더프레시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우유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우유로, 유한건강생활이 2018년 호주 대표 프리미엄 유가공 기업 ‘a2 밀크 컴퍼니’와 손잡고 국내 시장에 론칭한 최초의 A2유제품이다"라며 "최근 저출산 쇼크로 인해 흰 우유 소비가 감소하는 상황에도 지난 4년간 3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2023년 기준 전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 상승하는 등 론칭 이후 A2 우유 선도 브랜드로서 저력을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뉴오
-
푸드나무 에프엔서플라이, 학교급식용 ‘한글너겟’ 선보여
푸드나무(KQ290720, 대표 김영문)의 공공 조달 전문 자회사 에프엔서플라이(대표 박재성)는 맛과 놀이 요소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치킨너겟 ‘한글너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한글너겟’은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플레잇팅(Play+Eating)’을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자음과 모음 12종으로 구성돼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한글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부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라며 "닭 껍질을 제거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지방을 7g으로 낮췄다"라고 밝혔다. 또한, 올리브유와 버터, 탈지
-
X-PLANET, ‘후뢰시맨’ 단독 팬미팅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이하 후뢰시맨)’ 국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이달 20일 주연 배우들과의 팬미팅을 진행한다.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후뢰시맨 팬미팅은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리며, 입장 티켓은 X-PLANET에서 독점 판매되고 있다"라며 "NFT로 발매되는 티켓은 현장에서 NFC 기능이 내장된 실물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 카드에는 고유 시리얼 넘버가 기재되며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홀로그램으로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국내 팬들은 지난 2월,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지하철 광고 모금 캠페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 출시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18일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락 TRME’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이다. 신제품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는 △스타트윈 1개와 △쉐이프 에스 △마이 엣지 △마이 트라이엄프 △TRME 쉐이크+ 각 3개를 포함해 90일 분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TRME 쉐이크+’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이와 함께 뉴스킨은 ‘TR 챌린지’를 진행한다.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체중조절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
-
LG생활건강 더후, 中징둥닷컴 ‘스타어워즈’ 수상 히트상품 선정
LG생활건강의 더후가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징둥닷컴’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최근 중국 온라인 플랫폼 ‘징둥닷컴’이 주최하는 ‘2024 JD 파트너십 대회’에서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2023 스타어워즈(年度星耀爆品奖)’를 수상했다"라며 "징둥닷컴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중 하나로, 매년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 쇼핑 축제인 ‘광군제’(11월11일) 행사를 주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징둥닷컴은 코로나19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우수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워즈를 개최하고 있다"라며 "‘스타어워즈’는 풍부한 업계 경험
-
굿리치, 소통강화를 위한 ‘Growth & Challenge’ 워크샵 개최
GA 굿리치(대표 한승표)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DB생명 인재개발원에서 우수 지점장들의 도약과 성장을 주제로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굿리치 관계자는 "‘Growth & Challenge’라는 타이틀로 열린 금번 워크샵은 One Mission, One Voice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내부소통강화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굿리치가 본사와 영업 현장 간의 보다 실질적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워크샵에는 굿리치 한승표 대표를 포함, 우수 지점장 100명이 참석하였으며 전반적인 보험업계 현황을 논의하고 자사 운영 제도 및 정책 방향에 대해 열띤 토의가 이어졌으며 설계사 도입과 성장, 영업 지원에 대한 각
-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 본부 ESI 신입사원 채용
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 24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 도심형 아울렛 등과 함께 이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다"라며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전략기획(국내/해외) △사업개발 △인사 △재무/자금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패션 △리테일 △F&B △호텔&레저 △건설&테마파크 등 B2C 사업 전반에 걸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중국, 베트남 등에서
-
티몬 ‘베리밸류’ 세번째 상품 선보인다
티몬이 식품 생산 전문 파트너와 함께 선보이는 ‘베리밸류(Very Value)’ 브랜드의 세번째 상품으로 ‘베리밸류 신당(辛당) 쭈꾸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올해 1분기 티몬에서 냉장⋅냉동식품 거래액이 82% 늘어난 가운데, 쭈꾸미 간편식류는 168% 상승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베리밸류 신당(辛당) 쭈꾸미’는 베트남 해산물 전문기업 ‘Kien Cuong Seafood’와 함께 생산하는 글로벌 협업상품이다"라며 "국내 비법 양념을 베트남 현지로 직접 보내 신선한 원물과 배합하고 단 한 번의 급속 냉동으로 쭈꾸미 본연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밝혔다. 회사측은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UVMUNE 400 하이드레이팅 크림’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지난 3월부터 총 3개의 피부 학회에 참가해 자외선 차단 혁신 필터가 함유된 ‘안뗄리오스 UVMUNE 400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라로슈포제는 지난 3월 ‘제31차 KSID’, ‘제26회 AKD’와 4월 17일에 열린 ‘제75차 KDA’ 국내 대표 피부 학회 3곳에 참가했다. 한 학회에서는 ‘광보호(photoprotection)’를 주제로한 심포지엄에서 국내외 저명한 교수진들과 함께 라로슈포제 브랜드와 혁신적인 선 케어 신제품 ‘안뗄리오스 UVMUNE 400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처음으로 선보였다.지난 1일 라로슈포제가 새롭게 출시한 ‘안뗄리오스 UVMUNE 400 하이드
-
용산 드래곤즈, 서울시·용산구와 매력정원 조성 봉사활동 진행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지난 16일 ‘용산구 매력정원 조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용산 드래곤즈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서울시와 용산구가 함께하는 ‘자치구 매력정원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도시 숲을 활용한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력정원과 기후동행정원, 용산 드래곤즈 정원까지 총 3개의 정원을 조성하며, 그간 용산역 광장 앞 공터로 남겨져 있던 5,646.8㎡ 규모의 유휴 공간에 묘목 약 3,150주를 식재했다"라며 "사계절 다채로운 색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정원을 조성하고 향후 마을정원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한화시스템, ‘제1회 국방원가관리사 자격시험’ 최고득점 수석 배출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어성철)은 지난달 30일 한국방위산업진흥회가 시행한‘제1회 국방원가관리사 자격시험’에서 최고득점 수석 합격자를 포함해 총 13명이 합격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국방원가관리사 자격시험은 방위산업 관련 정부기관 및 방산업체 등에서 수행하는 군수품의 연구개발·제조 부문의 원가계산 업무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첫 도입된 국내 최초의 민간 자격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험에서 한화시스템 원가팀 직원 13명*은 함께 시험을 준비하고 응시해 대거 합격하는 기쁨을 나눴다"라고 밝혔다. 최고득점 수석 합격의 영예를 안은 고해정(38) 차장은 지난해 12월 육아휴직에서 복직 후 국방원
-
탐앤탐스,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 진행
탐앤탐스가 4월 25일(목)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링고노모리는 청송 얼음골 사과에 저당 설탕을 입혀 만든 링고아메(일본식 탕후루, 애플캔디) 전문 브랜드로, 앞서 더현대와 가수 비비의 팝업스토어 입점하여 잘파 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탐앤탐스X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링고아메 베이직, 요거트, 라무네(소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링고아메는 막대에 꽂혀 나와 통째로 들고 먹을 수 있고, 요청 시에는 한 입 크기로 잘라 종이컵에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에
-
[생활경제 이슈] SG다인힐, 붓처스컷 삼성점 리뉴얼 오픈 外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인근에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삼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총 143석 규모의 붓처스컷 삼성점은 다이닝 외에 바(Bar)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마스터 소믈리에에게 검증받은 250여 종의 와인 리스트와 70여 종의 프리미엄 리스트는 물론 싱글몰트,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 빈티지 우드 소재에 다크 그린, 다크 그레이 등 포인트 컬러를 더한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붓처스컷은 국내 최초 ‘’드라이에이징’’을 유행시킨 스테디한 브랜드로서, 한우 및 미산 산지 원육
-
제5회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하농원이 지난 12월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약 72일간 진행한 ‘제5회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의 시상식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총 487명이 참가하여 1,619 점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 중 사진분야 14명, 영상분야 13명, SNS 분야 18명이 당선되었고, 사진·영상분야 대상 1명(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2명(각 100만원), 우수상 4명(각 30만원), SNS분야 대상(상금 100만원)까지 총 8명의 당선자가 참여하여 상장과 상금 그리고 부상으로 파머스빌리지 숙박권까지 수여되었다"라고 전했다.이어 "대상을 수상한 이원직 작 ‘둘이라서 춥지 않아’는 삭막하지 않은 겨울, 따뜻한 상하농원의 동물 이야기
-
[생활경제 이슈] 그레이스, 풋케어 브랜드 닥터숄 국내 런칭 外
‘㈜그레이스’가 연간 약 1조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는 글로벌 풋케어 브랜드 ‘닥터숄(Dr. Scholl’s)’을 4월 15일 국내 공식 런칭했다. ‘닥터숄’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그레이스’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웰니스 산업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에도 세계적인 풋케어 전문 브랜드를 들여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닥터숄’의 런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실제로 저출산·고령화 사회가 도래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여러 업계에서도 실버 헬스 케어를 위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그레이스 역시 이러한 인구구조 격변 및 실버 케
-
이랜드 미쏘, ‘그런지’ 캡슐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그런지(Grunge)’ 캡슐 컬렉션을 오늘(17일) 출시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그런지(Grunge) 트렌드를 반영해 펑키한 자유로움이 돋보이게 디자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런지 트렌드는 먼지, 때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비롯했으며 헐렁하거나 찢어진 데님 팬츠, 가죽 재킷, 구멍난 니트, 빈티지 그래픽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등을 규칙 없이 겹쳐 입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1990년대 인기 음악 장르였던 ‘그런지록(rock)’의 밴드 뮤지션들이 즐겨 입던 낡은 옷이 ‘그런지룩’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았다"라고 밝혔다. 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