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화보 공개 外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브랜드 클라비스(CLOVIS)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소프트 클래식’ 화보를 공개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클라비스는 ‘모든 여성을 편안하고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여성들이 편안함을 기반으로 오래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을 전개하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배우 조윤희가 세련된 마스크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클라비스 신상 컬렉션을 소화한 모습이 담겼다.이번 컬렉션은 ▲슬랙스닝팬츠 ▲찰랑셔츠 ▲원피스 ▲셋업 ▲가디건 등으로 구성되며, 모두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한 클래식 아이템이다.특히, 이번 화보에서 배우 조윤희가 착용한 ‘슬랙스닝팬츠’와 ‘찰랑셔츠’는 모
-
[생활경제 이슈] bhc그룹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전개 外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아웃백은 창사 26주년을 맞아 그동안 아웃백이 추구했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이어 "이번에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이 직접 올린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 SNS를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우선 아웃백은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쇼츠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아웃백을 찾는 대표적인
-
[생활경제 이슈] 동서식품, 고용노동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고용노동부 인천북부지청(지청장 양승준)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3일 업무협약식을 가지고, 사회 전반에 안전의 중요성과 안전 중심 문화 확산에 필요한 메시지 전파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커피 제품을 비롯한 여러 제품의 포장박스 겉면에 안전문화에 관한 메시지를 담아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라며 "또한 고용노동부 인천북부지청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정책 노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안전문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광수 동서식품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을 중시하는 문화가 정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6월까지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 앵콜 이벤트 外
한국 피자헛이 지난 만우절 진행된 스페셜 한정판 피자 8,800원 판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야채가 풍성하게 올라간 미국 스타일의 피자로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도우를 사용했다"라며 "오리지널 도우는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즐겨먹는 사워브레드에서 영감을 받아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는 오리지널 엣지 M 사이즈 기준 방문포장 시 8,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피자헛은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 주문 시 피자헛의 시그니처 사이드인 파스타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
[생활경제 이슈] 에이피알, 널디(NERDY)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 2탄 공개 外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의 두 번째 라인업을 공개하며 올해 봄과 여름을 위한 패션 제안에 나섰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난 27일 자사몰을 통해 23SS 널디 BL’E’NK(블랭크) 콜렉션 2탄(Vol. 2)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은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신규 라인업으로서 널디(NERDY)의 철자 ‘E’와 시그너처 2선 디자인 등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일반 널디 로고가 아닌 새로운 전용 로고와 함께 트렌디한 느낌에 무게를 뒀다"라고 밝혔다. 영 단어 ‘블랭크’(Blank)가 지닌
-
[IT이슈] 롯데시네마, SPOTV와 손잡고 ‘프리미어리그(PL)’ 극장 단독 중계 外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 스포츠 중계 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손잡고 ’SPOTV IN LOTTE CINEMA’를 통해 해외 스포츠 경기를 극장 단독 라이브 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와 SPOTV가 선보이는 첫 중계는 오는 5월 13일 오후 11시에 진행하는 ‘프리미어리그 아스톤빌라 vs 토트넘’의 경기로 시작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이어 5월 20일 ‘리버풀 vs 아스톤빌라’, 5월 29일 ‘아스널 vs 울버햄튼’, 6월 3일에는 FA컵 결승 ‘맨시티 vs 맨유’ 경기로 1차 라인업이 확정되었다"라며 "특히 첫 경기인 ‘아스톤빌라 vs 토트넘’의 이번 경기는 PL에서 7시즌 연속으로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한 손
-
[생활경제 이슈] 동원그룹 남도학숙, 제17회 ‘조덕희 섬김의 리더십 장학금’ 수여식 진행 外
동원그룹 남도학숙(원장 이상호)이 4일 오후 5시 서울시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제17회 ‘조덕희 섬김의 리더십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동원그룹 관계자는 "‘조덕희 섬김의 장학금’은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의 부인인 고(故) 조덕희 여사가 지난 2006년 남도학숙에 20억 원 상당의 현금과 주식을 기탁해 조성된 장학금이다"라며 "이 장학금은 정치, 경제, 금융, 학문, 언론 등 각 분야의 리더를 꿈꾸는 학생을 선발하여 희생과 봉사정신을 갖추고 이웃에 대한 섬김과 솔선수범의 리더십을 가진 인재로 육성할 목적으로 지난 2007년부터 운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
[생활경제 이슈] 오아시스마켓, 매월 달라지는 구독 상품 출시 外
오아시스마켓이 매월 상품 구성이 달라지는 구독 상품 ‘이달의 꾸러미’를 출시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2023년 정기구독사업을 본격화하며 ‘이달의 꾸러미’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달의 꾸러미’는 한 번의 정기배송 신청으로 오아시스마켓 MD가 매달 추천하는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받아볼 수 있는 꾸러미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뷰를 통해 인정받은 인기 상품, 계절별 제철 과일 등 다양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들 위주로 선정한다"라고 밝혔다. 기존 정기배송 꾸러미가 일정 주기별로 같은 상품을 배송하는 것과 달리 ‘이달의 꾸러미’는 매월 새로운 상품으로 구성되어
-
[생활경제 이슈] 한섬, MZ 핫 플레이스 익선동에서 팝업 스토어연다 外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연휴를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함께 한섬의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들어볼 수 있는 '티셔츠 커스텀 존'과 네 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또한 타임, 마인, 시스템, 오브제 등 한섬의 다양한 인기 의류 브랜드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지누스, 어린이날 맞이 동화 같은 테마파크 컨셉의 팝업 스토어 ‘지누스 원더 베드’ 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
[IT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업데이트 실시 外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일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1일(월) 공식 사이트 ‘개발팀의 첫 서신’을 통해 약속한 개선 사항을 빠르게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의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을 확장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마르시타 얼음 동굴'에서는 서버 내 순위 기준인 ‘전공 휘장‘과 ‘전직의 서’ 제작에 필요한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
-
[생활경제 이슈]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인기 사이드 메뉴 ‘노랑칩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한 ‘칼칼한 청양 치킨’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라며 "주문 방식(배달, 홀, 포장 등)에 관계없이 신메뉴 주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노랑칩스’를 제공해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증정 제품인 노랑칩스는 감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톰한 두께의 감자칩에 별도 제공되는 ‘
-
[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자연 속 휴일같은 하루 담은 북한산DI점 오픈 外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서울시 은평구 북한산로 초입에 위치한 신규 매장 ‘할리스 북한산DI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할리스 관계자는 "북한산DI점은 ‘휴일같은 하루’를 주제로 공간별로 즐겁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상 1·2층과 루프탑까지 각각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루프탑 공간에는 북한산DI점만의 포토존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1층 공간은 야외에서 즐기는 휴일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1층에 들어서면 레드 컬러 천장이 경쾌한 느낌을 주며, 높은 천고와 통창을 통해 자연이 한눈에 들어와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야외에 설치한 테이블과 의자를 1층 실내에서도 동일하게 사
-
[생활경제 이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구름 하우스’ 팝업 스토어 운영 外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출시한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 제로’와 출시 34년간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밀키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밀키스 제로는 출시 70여 일 만에 약 1,500만 캔(250mL 캔 기준) 이상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밀키스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증가했다"라며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브랜드에 대한 이러한 소비자 호응에 부응하고자 서울 성수동 카페 ‘테디스오븐’에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일상 속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한 밀키스 구름 하우스’로 밀키스의 부드
-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자사몰 프로모션 통한 D2C(소비자 직거래) 전략 강화 外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D2C(Direct to Customer) 전략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간다.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는 것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난 2일 롯데웰푸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몰인 스위트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라며 "‘간식꾸러미 LIVE 방송’이라는 제목으로 인기 캐릭터 '디지몬'과 '마이멜로디'를 활용한 패키지에 과자를 가득 담은 기획 선물세트 및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출시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
-
[IT이슈] CGV, 다르덴 형제 감독 함께한 ‘토리와 로키타’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外
CGV는 다르덴 형제 감독의 영화 '토리와 로키타'를 '이동진의 언택트톡' 12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오는 9일(화)에 개봉 전야 상영한다고 4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지난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의 ‘파벨만스’까지 총 11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고 전했다. 5월 10일 개봉을 앞둔 ‘토리와 로키타’는 아프리카에서 벨기에로 건너온 어린 난민 토리와 로키타가 서로에게 보호자가 되어주며 함께 살아가는
-
[산업단신]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친환경 상업용 인테리어 사업 확대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모투스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친환경 자재를 활용한 상업용 인테리어 사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3일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KCC글라스 중앙연구소에서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와 김태경 모투스컴퍼니 이사(COO)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업용 인테리어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모투스컴퍼니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옥외광고, 전시, 이벤트 등을 아우르는 종합광고회사로서 국내 주요 브랜드들의 전국 규모 매장에 대한 공간 기획을 비롯해 설계와 시공도 대행하고 있다.홈씨씨
-
[생활경제 이슈] 아성다이소,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산 강서구청에 행복박스 전달 外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산 강서구청에 행복박스 200개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복박스는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이 될 수 있는 학용품과 완구용품으로 상품을 구성했고,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낙동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사회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