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피자, 가정의 달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트리플 갈릭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최현우 ‘더 브레인’(The brain) 마술쇼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5월 10일까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트리플 갈릭 피자(Triple garlic pizza)’를 구매한 후 해당 이벤트 창에서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1인 2매)에게 5월 14일(고양), 5월 28일(인천) 열리는 2023 최현우 <The brain> 마술쇼 티켓을 랜덤 배정한다.파파존스 피자
-
[IT이슈] 엔픽셀, ‘크로노 오디세이’ 게임 플레이 영상 글로벌 대공개 外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 은 4일, 독특한 시간 개념을 도입한 새로운 오픈월드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글로벌 공개했다. 엔픽셀 관계자는 "‘크로노 오디세이’는 놀라운 시각적 효과를 담아낸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매끄러운 오픈 월드 그리고 플레이어가 시간을 조작해 전투와 주변 환경을 재정의할 수 있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영상을 통해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의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계절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와 환경 등 생동감 넘치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세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포트나이트, 레지던트 이
-
[생활경제 이슈] 반올림피자, 가정의 달 기념, 반올림 X 김잼 작가 콜라보 패키지로 리뉴얼 外
반올림피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반올림X김잼 작가 콜라보 패키지’로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반올림X김잼 작가 콜라보 패키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피자를 즐기는 순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반올림피자는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피크닉이나 캠핑 시에도 이번 콜라보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잼 작가는 매일 재미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은 작가로 불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알록달록한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김작가는 반올림피자의 캐릭터인 판이를 활용해 집에
-
[생활경제 이슈] G마켓, 빅스마일데이 카운트다운 진행 外
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 3만여 판매고객이 참가 신청을 마쳤다. 대형 브랜드사 200여 곳이 함께 하고, 이 중 12곳은 메가스폰서십을 맺어 역대급 특가, 단독 상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G마켓 관계자는 "지난 4월 17일부터 2주간 빅스마일데이 참여 신청을 마친 판매고객의 수는 직전 행사인 11월 보다 15% 증가했다"라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포함해 여름 휴가철을 앞둔 시즌 특성상 리빙/레저 카테고리 판매고객의 참여가 23% 큰 폭으로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빅스마일데이 대표 인기 카테고리인 디지털/가전 판매고객 역시 17% 증가했고, 패션/뷰티(15%), 마트/식품(12%)도 고르게 늘었다.판매고
-
[게임이슈] 스마일게이트 AI센터, 이너버즈와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 MOU 체결 등
◇스마일게이트 AI센터, 이너버즈와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 MOU 체결 스마일게이트 AI센터와 이너버즈는 ‘이미지 및 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 자동화 솔루션 공동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이하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3일 열린 협약식에는 스마일게이트 AI센터(이하 ‘AI센터’) 한우진 센터장과 이너버즈 임정혁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계기로 차별화 된 AI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자동화 기술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 서비스, 제품 고도화를 위한 공동 연구 및 개발 협력을 강화해 시너지를 낼 방침이다. 이너
-
[생활경제 이슈] 인터파크, 올해 1분기 거래액 7478억 원 기록 外
인터파크가 올 1분기 역대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인터파크의 1분기 거래액은 7,478억 원으로, 전년 동기 2,797억 원 대비 167% 증가했다.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동기(6,222억 원)와 비교해도 20% 신장한 수치다. 특히 전년 4분기 7,419억 원 달성에 이은 또 한 번 거래액 최고치를 경신했다.인터파크의 성장세는 지난 3여년 간 억눌렸던 여가 수요의 증대가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해외여행 리오프닝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믹스 왕복 항공권 서비스, 개인 여행객을 겨냥해 자유일정을 더한 세미 패키지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여온 바 있다"라며 "또한, 국내외 유명 공연ㆍ전시 인벤토리를 활용해 증가하
-
[IT이슈] 야놀자, 어린이날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억 원 기부 外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야놀자는 지난 2010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고액의 치료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환아들을 후원해왔다. 현재까지 누적 9억 원 이상을 기부했으며, 국내 가족여행 지원, 응원키트 전달, 자선 골프대회 개최 등 소아암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야놀자 관계자는 "소아암 환아들의 입원ㆍ치료비, 장기 치료에 따른 심리ㆍ사회적 어려움을 경감시키기 위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기 위해 총 1억 원을 기부했다"라며 "또한, 가족 뮤지컬 티켓을 함께 선물해 오랜
-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능성·전문성 높인 2023 골프 컬렉션 출시 外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최적의 퍼포먼스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 디테일과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도 더해 액티브한 무드를 녹여냈다.여성라인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
-
[생활경제 이슈] 홈앤쇼핑,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참가 外
홈앤쇼핑 (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올해로 4년차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촉진 행사이자 우리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벌이는 전 국민 상대 캠페인인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홈앤쇼핑은 5월 3주차에 자체적으로 계획되어 있는 중소기업 주간행사와 2023 동행축제를 연계하여 할인쿠폰 발행, 추가적립,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이번 동행축제 참여하는 홈앤쇼핑 거래 협력사 총 400여개 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고, 5월 2일부터 4일까지 선착순 2300명에게 23% 할인쿠
-
[IT이슈]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가정의달 맞아 효도가전 판매액 최대 41% 증가 外
커넥트웨이브(119860 대표집행임원 김기록)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효도가전의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다나와 측은 올해는 고물가 시대 및 경기불황의 여파로 고가의 안마의자보다는 부모님을 위해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고 생활의 편의를 더해주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효도가전의 강세가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올해 4월 데이터를 전년 동기와 비교해 본 결과 해당 기간 동안 로봇청소기의 판매액은 41%가 올랐고, 핸디 스틱 청소기는 14%, 식기세척기는 5%가 상승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같은 기간 어버이날 선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건강보조
-
[생활경제 이슈] GS25 반값택배 ‘우리동네GS’ 앱에서 예약 시 1800원 균일가 적용 外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반값택배 초특가 행사로 물가 잡기에 나선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가 5월 한 달 간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반값 택배를 예약하면 5KG 이하 물품까지 1800원 균일가로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5KG 이하 물품의 경우, 기존 가격인 2600원 대비해서 최대 31%까지 할인되는 초특가 행사다. 단, ‘우리동네GS’ 앱을 통해서만 예약해야 적용 가능하다.GS25 반값택배의 정상가가 500G이하 1800원, 1KG 이하 2200원, 5KG 이하는 2600원이기 때문에 이번 초특가 행사가 적용되는 5월 한달 간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GS25는 예상하고 있다.GS25는 지난달 26일
-
[생활경제 이슈] 웅진식품, 어린이날 맞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어린이음료 샘플링 이벤트 진행 外
웅진식품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어린이음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코코몽 객실’, ‘코코몽 키즈 공연’ 이용 시 웅진식품의 어린이음료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오는 8일까지 자녀동반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가평, 설악비치, 경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공되는 음료는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 캐릭터 패키지에 담긴 ‘코코몽 딸기’와 ‘코코몽 사과’를 포함해 웅진식품의 주요 어린이제품 ‘유기농 하늘보리’와 ‘유기농 순한 작두콩’ 그리고 ‘순한 결명자’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켄싱턴
-
[생활경제 이슈] KFC, 가족과 함께 먹어요! 가정의 달 맞아 한정 팩 메뉴 출시 外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담은 팩 메뉴 2종을 출시했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팩 메뉴는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어른이팩’과 버거와 달콤한 사이드 메뉴 등을 담은 ‘키즈팩’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른이팩은 최근에 출시한 ‘핫봉스틱(2조각)’과 KFC의 대표 메뉴인 ‘징거버거’, ‘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키즈팩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에그타르트(2개)’, ‘아이스초코’를 비롯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부드러운 패티로 만든 ‘불고기버거’, 신선한 야채와 세 가지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트위스터
-
[생활경제 이슈] 보해양조, 국내 최초 매실 위스키 하이볼 선보여 外
보해양조가 국내 최초로 매실을 사용한 위스키 하이볼 ‘순(純)’을 출시한다. ‘순(純)’은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 위스키와 1982년부터 41년간 매실주를 생산해온 보해양조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했으며 제품명 또한 보해양조 정통 숙성 매실주 브랜드 ‘매취순’에서 비롯됐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매실 하이볼 ‘순(純)’에 사용된 스코틀랜드 위스키는 좋은 물과 질 좋은 맥아, 건조 시 피트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제조 방법으로 만들어져 깊은 맛과 독보적인 향을 즐길 수 있다'라며 "오크칩 등으로 향만 첨가하거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드는 시중의 타 RTD(Ready To Drink) 캔 하이볼과 다르게 진짜 위스키를 사용했다는 것이 차별화
-
[IT이슈] 인크루트 "응답자 약 70%, ‘미세플라스틱의 유해성에 위협감 느껴’" 外
지난 4월 27일, 환경부는 ‘제6차 전국폐기물통계조사’(환경관리공단이 조사총괄)를 통해 2021년 4월부터 2022년 11월까지의 국내 폐기물 종류별 발생 및 처리 현황을 공개했다. 공개한 내용 가운데 ‘일회용품 폐기량’에 관한 조사 결과도 있었다. 일회용품 폐기물 중 가장 많은 폐기물류는 폐종이류(49.0%)였고, 플라스틱 접시와 용기 등 폐합성수지류(41.0%)가 두 번째로 많았다. 더불어, 일회용품이 어떻게 배출되고 있는지도 다뤘다. 일회용품 폐기물 중 재활용가능자원으로 분리 배출되는 비율(31.58%)보다 종량제 봉투로 혼합 배출되는 비율(68.42%)이 훨씬 더 높았다. 특히, 종량제 봉투에 혼합 배출되는 폐기물 중에는 플라스틱을 포함
-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대대적 리뉴얼 外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편커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자체 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원두 리뉴얼을 5년만에 단행해 이번달부터 선보이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원두는 고객과 경영주, 임직원 등 다방면으로 의견을 청취한 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커피 전문 MD가 1년간 롯데중앙연구소 ‘큐그레이더’ 연구진과 함께 수천 잔의 커피를 시음한 끝에 나왔다"라고 전했다. 세븐카페는 기본적으로 핫과 아이스에 최적화된 원두를 각각 구분해 최적의 조합으로 다르게 배합한다. 이번 리뉴얼에서도 핫과 아이스의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조합에 초점을 맞췄다.핫커피는 ‘커피
-
[생활경제 이슈] 롯데물산 "5월 가정의 달은 롯데월드타워에서 온 가족 함께 즐겨요" 外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타워는 어느 때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물산 관계자는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가득하다"라며 "롯데백화점이 이 달 8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초 포켓몬 대축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에서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갤러리, 포켓몬 팝업 스토어 등 포켓몬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하루 2번 아기 펭귄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에서 인공 부화한 멸종 위기종 ‘훔볼트 펭귄’의 적응 훈련과 이유
상단으로 이동